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투자산업분석

아웃도어 브랜드, 신발, 용품 수요 증가

by 빵부지 2021. 5. 18.

투자 확인사항 추가.

신발, 가방 및 그 외 용품들 확인.

특히 신발 신규 제품, 타사 제품, 판매 현황 살펴볼 필요가 있음.

 

 

 

 

아웃도어, 3040 신발-용품 수요가 이끈다, 어패럴 뉴스 2021.05.10 오경천 기자

*기사 내용 요약

-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코로나 19 영향으로 등산-트레킹-캠핑 등 야외활동 소비자가 증가하며 실적이 크게 성장

- 주요 아웃도어 업체 기준, 1~4월까지 매출 신장률은 평균 30% 중후 반대

- 노스페이스, 디스커버리, K2 등 상위권 브랜드들은 40% 이상의 고신장

- 등산, 트레킹 활동 → 스틱, 장갑, 모자, 배낭 등 용품 및 장비 매출 성장

- 신학기 정상 등교 → 신학기용 가방 용품 매출 성장

- 30~40대 젊은 층들의 유입 급증

- K2-수지, 블랙야크-아이유, 코오롱스포츠-류준열 공효진 → 30~40대 고객들 유입 증가

- "이들 브랜드에 따르면 봄 시즌 들어 30~40대 신규 고객이 전년 동기간에 비해 2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. 특히 여성들의 유입 비중이 높다는 분석이다."

 

 

뉴스 원문 : apparelnews.co.kr/news/news_view/?page=3&cat=CAT100&searchKey=&searchWord=&idx=190124

 

아웃도어, 3040 신발·용품 수요가 이끈다

‘K2’는 신발 광고를 당초 계획보다 2~3주 가량 빨리 내렸다. 전속모델 수지를 앞세워 TV CF 등 다양한 광고 마케팅을 진행했는데, 고객들의 반응과 수요가 예상보다 커 공급이 감당하지 못하고

www.apparelnews.co.k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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